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coc] 올 마녀 조합공격 배우기, 올위치

Last Modified : 2015-04-21 / Created : 2015-04-19
5,071
View Count
마녀를 이용한 공격 전략
마녀(위치)의 강력함을 알고 계신가요? 클랜전에서 자주 등장하는 마녀는 상당한 위력을 보여줍니다. 대부분 다른 유닛인 페카 또는 골램과 섞어서 사용하지만 마녀만 생산해 공격하는 특이한 공격 방법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 비용은 감당하기 힘들정도랍니다...

마녀 하나를 생산하는 것은...
다크엘릭서 : 250
생산시간 : 20분
인구수 : 12


즉, 인구수 240을 마녀로 채우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자원이 소모되죠... 특히, 다크엘릭서가 무려 3,000이나 소모됩니다. 하지만 그만큼 효과도 있겠죠?


! All 마녀조합 사용방법


마녀의 공격력은 매우 막강합니다. 소환된 해골 하나의 공격력과 체력은 약하기 그지 없으나 20마리의 마녀가 동시에 총 160마리의 해골을 소환하는 모습을 생각해 보세요... 게다가 죽는 즉시 다시 소환하여 160마리를 유지하기 때문에 상대편 입장에서는 정말 처절한 느낌을 받게됩니다.

이 조합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두 영웅과 함께 사용하는 것입니다. 영웅의 레벨이 높다면 부족한 체력과 마녀가 공격당할 위험을 상당부분 감수할 수 있습니다.


!! All 마녀조합의 특징 및 팁


우선 일반적인 파밍시에는 자원소모가 워낙 심하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시간관리를 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벽을 부술때 상대 기지를 공격할때도 큰 데미지를 주지는 않기 때문에 시간이 빨리 지나 갈 수 있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Previous

[coc] 골페위 조합 전략 가이드

Previous

핸드폰 분실시 가장 먼저 해야할 대처 방법